top of page
언론 홍보
언론홍보 마케팅이란?
기업 및 브랜드의 크고 작은 이슈를 보도자료로 작성하여 언론사 사이트 및 포털(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사이트에 노출하는 방식입니다.
언론이라는 공신력을 이용하여 기업 및 브랜드의 이슈를 기사화함으로서 대중에게 기업의 신뢰도와 선호도를 높여드립니다.
뉴스는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브랜딩, 이슈, 상품홍보 등 광고주 NEEDS에 맞는 언론홍보를 컨설팅합니다.
언론홍보, 왜 해야하나요?
정보로 인식하는 뉴스
전세계 소비자의 66%가 언론사를 통해 노출되는 정보를 신뢰합니다. 정보의 형태로 전달되는 뉴스는 일반광고에 비해 높은 정보력과 신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뉴스 소비의 증가
스마트폰 75%, 태블릿 15%, 데스크탑 10%
전세계 수 많은 사람들이 지금 이 순간에도,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뉴스를 접하고 있습니다.
유통채널을 바뀌고 있으나 여전히 사람들은 뉴스를 통해 정보를 얻습니다.
스마트폰 중심의 시대는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지속할 것입니다.
브랜드 공신력 및 신뢰도 확보
기사의 형태로 전달되는 기업의 신제품, 브랜드 론칭,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언론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함으로서 인지도 및 신뢰성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마케팅 자료로 활용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기사화된 뉴스는 기업의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하여 2차 확산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으며, 기업 마케팅에 신뢰를 더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