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온라인 광고가 아닌 콘텐츠 마케팅의 승리!
2024 한강나이트워크42K
콘텐츠 마케팅으로
유입과 판매 두마리 토끼를 잡다!
의뢰사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던 마케팅에 한계를 느끼고
전년도 행사 때 타 대행사와의 협업에서도
성과가 없어 난감해 하던 중
초코트리와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몸으로 직접 뛰며
고객의 입장에서 전략을 수립
담당 기획 PD는
4주간 한강 걷기를 직접 체험하며 참가자의 눈높이로
마케팅 전략과 콘텐츠 제작 기획을 수립해
의뢰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언팔한 팔로워도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재미있는 콘텐츠
동기부여 영상, 숏폼, 인터랙티브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등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하고 SNS 채널에 업로드해,
팔로워 및 조회수 증가와 전년 대비 티켓 판매율 200%를 달성했습니다.
메인 홍보 영상

동기부여 영상

인터랙티브 콘텐츠

소통 콘텐츠

2024 한강나이트워크42K의 성과로
2024 부산나이트워크42K
마케팅 추가 의뢰
경상도 사람도 재미있어 하는
경상도 사투리를 콘셉트로
콘텐츠 마케팅 진행

경상도 사투리로 홍보영상을 만들고,
영상 내 대사로 사투리 능력고사 이벤트를 3차까지 진행해
많은 참여와 좋은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메인 홍보 영상
숏폼 영상
"오빠야, 천리행군 했때매~
사투리 능력 고사
온라인 경품 이벤트


참여 이벤트
빠르게 깜빡이는 단어를
맞추는 게임

참여 이벤트
밸런스 게임

bottom of page
